현재 위치
  1. 게시판
  2. 보도자료

보도자료

슈퍼플레이는 지속적으로 성장하기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슈퍼플레이, ‘LoL 영혼의 꽃 아리 PC 케이스’ 최초 출시
작성자 슈퍼플레이(SUPERPLAY)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2-02-15 14:53:04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2403
[자료제공: 슈퍼플레이]

국내 최대 게이머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슈퍼플레이가 라이엇 게임즈의 게임 <리그 오브 레전드>(LoL)의 영혼의 꽃 아리 스킨으로 디자인된 PC케이스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하는 영혼의 꽃 아리 PC케이스는 PC케이스계의 명품으로 알려진 리안리에서 생산하였다. 영혼의 꽃 아리 PC케이스는 고품질 알루미늄, 4T 강화유리, 1.0T SGCC 강판으로 견고함을 자랑하며, 외부로 드러나는 나사나 결합부 없이 깔끔하고 완벽한 일체감의 패널로 제작되었다.

시스템 종료 없이도 스토리지 교체 및 추가가 용이한 핫 스왑 드라이브를 지원하며, HDD 드라이브 4개 및 SDD 최대 10개까지 장착이 가능하다. 케이스 내부의 공간은 최대 E-ATX도 장착이 가능할 정도로 넓어, 내부 케이블 정리가 어려운 유저들에게도 추천할 수 있는 제품이다.

영혼의 꽃 아리 PC케이스는 핑크색톤으로 기존 블랙 또는 화이트 톤이 주를 이루는 PC케이스 시장에서 독보적인 존재감을 드러낼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제품의 전면부와 측면부에는 퀄리티 높은 아리 그래픽이 더해졌다. 영혼의 꽃 아리 PC케이스는 <리그 오브 레전드>의 정식 IP로 세계 최초 출시되는 PC케이스이다.



슈퍼플레이는 2017년 창사 이래로 페이커 굿즈부터 E스포츠 프로게임팀 공식 유니폼, <리그 오브 레전드>, <배틀그라운드>의 굿즈, 크리에이터 굿즈까지 다양한 IP의 제품을 출시해왔다. 지난해 <리그 오브 레전드>의 가상걸그룹 ‘K/DA’의 캐릭터를 활용한 모바일 액세서리를 출시한 바 있다.

슈퍼플레이는 올 상반기 롯데백화점 노원점, AK& 홍대점을 오픈하였으며, 하반기에는 롯데백화점동탄점, 롯데프리미엄아울렛 타임빌라스점(의왕점)까지 연이어 오픈하며 오프라인 유통망도 크게 확장하고 있다. 슈퍼플레이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게이머들을 위한 다양한 체험 공간과 닌텐도, PS, Xbox 등 콘솔 게임 제품 외에 <리그 오브 레전드>, <배틀그라운드> 블리자드 등의 PC게임관련 굿즈도 만나볼 수 있다.

영혼의 꽃 아리 PC케이스는 슈퍼플레이 공식몰 외에 네이버스토어, 쿠팡, 지마켓, 옥션 등 오픈마켓 외에 슈퍼플레이 매장에서 직접 만나볼 수 있다. 자세한 매장 정보는 슈퍼플레이 공식몰 공지사항,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2021.11.30 | 디스이즈게임(디스이즈게임)
첨부파일 superplay_news_57.pn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0 / 200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