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보도자료

보도자료

슈퍼플레이는 지속적으로 성장하기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게임 전문 커머스 브랜드 ‘슈퍼플레이’, 롯데프리미엄아울렛 타임빌라스점 오픈
작성자 슈퍼플레이(SUPERPLAY)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1-09-24 11:50:50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324
[자료제공: 슈퍼플레이]



지난 10일 새로 오픈한 게이머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슈퍼플레이’ 의왕점이 다양한 체험존과 게임 제품들로 방문객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슈퍼플레이 의왕점에서는 닌텐도, 플레이스테이션, Xbox 등 유명 콘솔 게임 제품과 글로벌 게임인 <리그오브레전드>, 블리자드, <배틀그라운드>의 정식 라이선스 굿즈, 로지텍, 레이저, 터틀비치, 로켓 등의 게이밍 기어를 만나볼 수 있다.

슈퍼플레이 의왕점은 주요 고객층인 MZ세대의 취향을 저격할 체험형 매장으로 인기 콘솔 게임인 <포르자: 호라이즌4>, <플라이트 시뮬레이터>, <철권>, <라쳇 앤 클랭크2>, <슈퍼마리오 카트8>, <마리오 골프 슈퍼 러시> 등을 직접 플레이해볼 수 있으며, 로지텍, 레이저 등의 게이밍 기어들도 직접 사용해볼 수 있다.

매장 오픈 기념으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엑스박스, 레이저, 로지텍, 제닉스 등 대다수의 제품을 10% 할인하며, 구매 시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하는 등 이벤트가 진행 중에 있다.

슈퍼플레이는 2017년 창사 이래로 페이커 굿즈부터 e스포츠 프로게임팀 공식 유니폼, FPS 게임 <배틀그라운드>의 굿즈, 크리에이터 굿즈까지 직접 제작 판매해왔다.

2021년 상반기에는 롯데백화점 노원점, AK& 홍대점을 오픈하고, 올 하반기에는 롯데백화점 동탄점, 롯데 의왕점까지 새로 오픈했다. 강남 본점을 중심으로 전국 주요 상권에 매장을 확장하며 본격적인 오프라인 유통망 확보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의왕에 위치한 롯데프리미엄아울렛 타임빌라스점은 10일 정식 오픈했다. 강남에서 30분 거리인 백운호수 인근에 있어 접근성이 뛰어나며, ‘자연 친화’ 콘셉트로 자연 일체형 아울렛이다. 타임빌라스는 ‘시간’과 ‘별장’의 합성어로 ‘시간도 머물고 싶은 공간’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위드 코로나 시대를 맞아 '자연 속 휴식'을 원하는 인구가 증가하고 있는 트렌드를 반영한 프리미엄아울렛이다. 슈퍼플레이 매장은 FINE VILLE 2층에 위치해있으며, 영업시간은 연중무휴로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9시까지이다.

2021.09.14 | 디스이즈게임(디스이즈게임)

첨부파일 superplay_news_56.pn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0 / 200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